본문 바로가기
맛있는 이야기

화성 동화리 선희네집 : (내돈내산)어느날 갑자기 냉동삼겹살이 먹고싶다면...

by 올리비아일상 2023. 12. 11.
반응형

 

 


안녕하세요, 여러분!


저는 사실 두툼함 생삼겹을 좋아하는 편인데요.....
어느날 갑자기 냉동삼겹살이 어마어마하게
땡길때가 있어요~ ㅋㅋㅋ ^^;
그래서 이번엔 친구네 집에 놀러갔다가
친구랑 냉동삼겹살 맛집 찾아 방문하게 된
화성 동화리 냉동삼겹살 맛집...
선희네집 방문기를 써내려가보도록 하겠습니다!!!

 

 

 

 

 



## 냉동삼겹살이란 무엇인가요?


보통 우리가 아는 생삼겹살은
도축 후 2주 이내에 먹어야 맛있는
신선한 돼지고기라고 알고 있죠?

 

 

 

 

 

 


하지만 냉장육과 달리 냉동육은 도축 후 6개월까지도
보관이 가능하기 때문에
유통과정에서도 훨씬 저렴하고 편리하게
이용할 수 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
물론 맛에서는 차이가 있지만
저렴한 가격 덕분에
많은 사람들이 찾고 있답니다.

 



 

 


## 선희네집 냉삼의 특별한 점은 무엇인가요?


우선 선희네집은 국내산 생 삼겹살을 급냉시켜 만든
국내산 삼겹살만을 판매한다는 점이에요!!!

 

 

 

 

 

 


그리고 다른 곳과는 다르게 여러가지 반찬들이랑
고루 함께 먹을 수 있어서 많이 먹어도
삼겹살만의 그런 느끼함을 그닥 많이 느끼지 못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
역시 냉동삼겹살은 비빔면이랑
함께 먹는게 국룰이라고 할 수 있죠? ㅋㅋㅋ ^^;
주저없이 비빔면 주문해서
바싹 구운 냉삼이랑 같이 먹으니
맥주와 소주의 조합인 소맥도
그냥 술~술~ 넘어가더이다~ 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
마지막으로 한국인의 삼겹살 국룰!
김치볶음밥을 안먹으면
그것은 어마어마한 죄악??? ㅋ ~ ^^;;
볶음밥 주문하면 계란후라이도
함께 주셔서 너무 맛있었어요!

 



 

 

 


## 가격대비 양은 어떤가요?


저는 친구랑 둘이서 가면 항상 3인분 시켜먹는답니다.
항상 냉동삼겹살 집에 가서 먹으면
살짝 양이 적은듯한 기분이 드는데...
여기 선희네집에서는 3인분만 먹어도
배 두드리고 나올 수 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
물론 소맥 + 비빔면 + 김치볶음밥
조합이 함께 했다는 건 비밀이지만요 ㅡ.ㅡ;;
그만큼 양도 많고 가성비 좋은 식당이라는 뜻이겠죠? ^^;

 

 



 

 

 


## 마치며.....


저희들이 방문했을땐 너무 일찍 가서 그런지
손님이 별로 없었는데요....
한참 먹고있으니 손님분들이 들어오기 시작하더라구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
가족 단위로 오시는 분들도 많았고,
지인분들과 오시는 분들도 있었어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
참.... 배달도 되는지 퀵배달 하시는 분들도
오셔서 배송 봉투 부지런히 가져가시더라구요~!

 

 

 

 

 

 


오늘은 왠지 냉동삼겹살이 땡기는구나.... 하는 날엔
화성 동화리 선희네집 방문해보세요!
사장님도 친절하시고,
위생상태도 좋고,
무엇보다도 삼겹살 퀄리티와, 반찬들도 좋아서
여러모로 만족한 식사 즐겼습니다~ ^^

 

 



 



지금까지 화성 동화리 선희네집 냉동삼겹살 내돈내산 맛있게 먹은 후기였습니다~!


 

 

반응형